김민희 "특전사 연예인 P군, 퇴폐 안마방 지금도 다니냐"


세븐은"어머니 이렇게 생각해달라. 다해가 저에게 시집 오는 게 아니라 제가 어머니의 아들이 되어 드리겠다"라고 해 모두의 눈시울을 붉혔습니다. 사건을 최초 보도한 방송사 및 신문사에서는 무혐의 처분 후 정정기사를 추가했으나 대중들은 후속 기사에 대한 관심을 보이지 않았고, 세븐은 2014년 12월 28일 제대했습니다. 방송 측은 이어 "그곳에서는둘이 17만 원을 현금으로 지불한 후, 10여분 뒤 환불받고 다시 나왔다.마사지 목적이였으나 분위기가 심상치 않아서 환불받고 바로 나온 것"이라고 부연했습니다. 방송 측은"처음 간 마사지샵에서는 몇 분 만에 나왔지만, 계속 이곳저곳을 전전하다 마지막으로 안마방에 들어갔다"라고 설명했습니다.


A씨가 임신으로 일을 쉬게 되면서 생활비 50만원을 당분간 내지 않겠다고 하자 남편은 어떻게든 내야 한다며 야박하게 굴었다. 남편은 새벽까지 연락이 안되는 날들이 종종 있었고 A씨는 주변 지인들을 통해 남편이 몰래 불법 안마소를 다니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항소심 재판부는 “검사가 제출한 증거들 만으로는 피고인들이 이사건 업소에 출동한 당시 안마사와 손님이 있는 사실을 알면서도 사무처리를 그르치게 할 목적 및 고의로 범행했다고 인정하기 부족하고 달리 이를 인정할 증거가 없다”고 판시했다. 나라는 존재 하나 때문에 내 주변 사람들이 이렇게 힘들어 질 수 있구나… ‘시간이 지나면 언젠가는 진실을 알아주겠지’라고 믿어왔는데… 결국 모든 것이 저의 잘못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세븐은 “하지만 무엇보다도 근무지를 무단이탈한 것은 명백한 저의 잘못”이라며 “그로 인해 여러 파장이 생겼고, 이 부분에 대해서는 지금 이 순간까지 깊이 반성하고 사죄하는 마음”이라고 전했다. 이어 “그곳에서 맹인 마사지를 받기 위해 기다리다가, 아무래도 장소 자체가 오해를 받을 수 있겠다는 생각에 취소하고 바로 나왔다” “저는 많은 분들이 말씀하시는 그런 나쁜 행동은 절대 하지 않았고, 그럴 의도조차 없었다”고 해명했다.


가수 세븐이 9일 군 복무시절 ‘안마시술소 출입 논란’에 대해 뒤늦게 입을 열어 해명했다. 또 안 변호사는 A씨 남편의 불법 안마시술소 출입 사실이 이혼 시 재산 분할 과정에서 불리하게 작용할 것으로 내다봤다. 이날 "지난 8년이란 시간 동안 희로애락을 함께하고 부족한 저를 언제나 사랑으로 감싸준 저의 여자친구 이다해씨와 결혼을 약속했다"고 밝혔던 세븐. 여자의 다리사이에 파뭍혀 있는 존슨을 보며 너 이새끼 화이팅 이라고 해주고 싶었지만 속으로밖에 할수없엇다.


그러나 취재진은 계속 설득을 했고, 그녀는 ‘성매매를 하지 않아도 돈을 벌 수 있다’는 사실에 혹했는지 곧 인터뷰에 응하겠다고 했다. 한 지인은 자신이 초이스안마방이라는 곳에 다녀왔으며 그곳 시스템이 보통 특이한 것이 아니라고 말해주었다. 이 업소는 기존과는 상당히 다른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현재 섹티즌들 사이에서 급속하게 인기를 얻고 있다. 이 업소는 컴퓨터 모니터를 통해서 초이스를 하는 독특한 방식을 자랑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독서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박씨 등은 지난 2005년 8월부터 서울 강남구 논현동 ㅇ안마시술소와 역삼동 ㅋ안마시술소를 운영하며 시술소 내에 스튜어디스방 베트남방 댄스방 병원방 교실방 등 이른바 ‘테마별 탕방’을 만들어 남자 고객과 여 종업원의 변태 성행위를 알선해온 것으로 드러났다. 5일 철거인부들이 서울 강남구 논현동의 대표적인 대형 안마시술소 '겐조'를 철거하고 있다. 퇴폐 안마방을 운영하는 과정에서 이 씨는 자신 소유의 또 다른 휴대전화 번호를 내걸고 영업을 하며 고객을 모집했다. 이번 영진위의 조사 결과에서 해당 내용에 관한 언급은 찾아볼 수 없었다. 의 라인 프로듀서이자 회계를 맡았던 나모씨는 "사무실을 빌려줬을 뿐 영화의 제작에 대해 전혀 책임이 없는 제작사 대표가 '급여 미지급 및 손해 배상금' 청구에 응하지 않았음을 확인했다는 영진위의 해명은 논리적으로 말이 되지 않는다"며 반박했다.


그는 자신을 둘러싼 혐의에 왜곡된 내용, 확인되지 않은 내용이 있다며 “룸살롱이나 안마시술소에 간 게 아니라 단란주점에 간 것”( 1295호 포커스 ‘현안 산적한 영진위, 부실한 인사검증 도마에’ 중)이라고 항변했다. 그러나 카드 내역서에 따르면 김씨는 전북독협의 법인카드로 안마시술소, 단란주점, 룸살롱, 나이트클럽 등 여러 유흥업소에서 10차례 이상 결제한 사실이 확인됐다. 영진위는 이를 사무국장으로서 업무를 수행하는 데 문제가 될 사안은 아니라고 판단했다. 영진위의 이번 조사 결과를 두고 영화계에서는 납득하기 힘들다는 반응이 나오고 있다. 동의 하에 위치 추적 어플을 깐 것을 두고 의부증으로 몰아가는 남편의 행동도 문제가 있다고 봤다. 안 변호사는 “이유 없이 의심했던 게 아니라 남편이 이미 불법 안마시술소를 수시로 다니고 연락 두절도 되는 상태를 만들어서 부부 간 신뢰를 깨뜨리고 의심의 빌미를 제공했기 때문이므로 사연 속 아내를 의부증으로 몰아서 이혼 사유로 주장하기는 어렵다”라고 설명했다.


세븐은"그런 감사함을 표현한 적이 없었다. '감사합니다'라고 말만 했었지 진심으로 표현한 건 처음"이라고 이야기했습니다. 세븐은 "오늘 제가 따로 영상을 촬영하는 이유가 있다. 꼭 하고 싶은 게 있었다"라며 말문을 틔웠습니다.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을 통해 공개된 영상 속이다해는 "이번에 저희 결혼 준비하면서 어머니, 아버지께서 저희 하나라도 덜 신경 쓰게 하려고 많은 거 생략하자고 하시고 배려해주시고 그 마음 너무 감사했다"라며 시부모에게 인사를 건넸습니다. "노골적으로 묻는데 안마방에 그냥 가기만 했냐"라는 전현무의 물음에 세븐은 "그렇다"라고 답하며 억울함을 토했습니다.


이다해는 "엄마에게 해준 이벤트였기 때문에 저에게 해준 것보다 백 배 천 배 더 좋았다"라며 남편 세븐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습니다. 세븐은"저희 어머니가 40년 가까이 다해랑 같이 살아오면서 한 번도 떨어져 지낸 적이 없다. 이번에 처음으로 떨어져 지낼 생각을 하니까 많이 서운하셨는지 최근에 거의 매일 우셨다. 지금도 많이 울고 계신다"라고 전했습니다. 그러면서 세븐은 "오늘 이 자리를 빌어서장모님이 되실 다해 어머니께 정식으로 프러포즈를 하려고한다"라고 밝혔습니다. 세븐은"사실 제가 아직 프러포즈를 못 했다. 물론 다해 씨에게는 프러포즈를 했지만 장모님이 되실, 다해 어머니에게는 아무런 말도 못 했던 것 같다"라고 말했습니다.


박 경사와 윤 경장은 당시 현장에 출동해 2개 방에서 남성 1명씩을 보긴 했지만 안마사 자격이 없는 불법체류자 여성은 확인하지 못했다는 입장이었다. 검찰의 공소사실에 따르면 2019년 11월과 12월 의료법 위반 혐의로 2차례 단속된 바 있는 이 업소 업주는 내부수색을 하던 경찰들에게 밖에서 이야기를 나누자고 말한 뒤 함께 업소 밖으로 나갔고, “손님과 관리사(안마사)가 있다. 이들은 2020년 2월 성남시 분당구의 한 업소에서 무자격 안마사가 안마를 하며, 불법체류자를 고용했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했다. 이들이 현장에 도착했을 당시 업주와 면접을 보던 남성 이모씨가 한 방에, 불법체류자 신분으로 무자격 안마사이던 태국 여성과 남성 손님 1명이 한 방에 있었다. 그곳에서 맹인 마사지를 받기 위해 기다리다가, 아무래도 장소 자체가 오해를 받을 수 있겠다는 생각에 취소하고 바로 나왔습니다.


경찰은 행정기관과의 합동단속을 통해 휴게텔과 안마시술소, 출장마사지 등 불법퇴폐업소에 대해 17일 현재까지 모두 32건을 적발 13건을 행정처분 하는 한편 이중 1명을 구속했다. “극심한 복통으로 인해 생리휴가를 사용한다고 하자 ‘여자들은 쉬고 싶을 때 생리 핑계대고 쉴 수 있어서 부럽다’면서 ‘쉬고 싶을 때 쉬지 못하는 남자들이 불쌍하다’고 눈치를 줬습니... 아시아경제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서울 영등포경찰서는 지난달 국회 건너편 위치한 모 빌딩 지하에서 약 200평 규모로 운영된 ‘C안마’를 단속해, 이용객들이 사용한 신용카드 전표 4천5백여 장을 확보했다. 경찰은 또 안마업소의 서류상 업주 A(39.여)씨와 종업원들을 불구속 입건했다. 앞서 SBS 시사고발 프로그램 ‘현장 21’은 지난 21일 지방 공연을 마친 국방부 홍보지원대 병사(연예사병)들이 춘천에서 유흥업소 밀집 지역의 안마방을 찾아간 사실을 보도했다.

오피 오피러브 오피사이트 오피사이트 오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